보고 싶어요. 조금 너무 많이, 조금 너무 자주, 조금 더 매일. <br>누군가를 그리워하는 것은 당신이 그들을 사랑한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마음의 방법입니다. <br>당신과 이야기할 때, 나의 하루는 훨씬 더 좋아집니다. <br>당신을 만난 날, 내 인생이 바뀌었습니다... 당신이 나를 느끼게 하는 방식은 설명하기 어렵습니다. 당신은 특별한 방식으로 나를 웃게 만듭니다. 당신은 날 매일 더 깊은 사랑에 빠지게 만듭니다.
사랑니 발치 붓기로 촬영 불가..😵 발치 전에 끌리메 갔다 와서 다행이다.. 아픈거만 사라지면 또 관리받으러 가야지 ༼ಢ_ಢ༽ 평소에 얼굴라인이 울퉁불퉁한 사람들에게 추천해요!! 받고 안 받고에 차이는 받아 본 사람만이 앎.... 벌써 3월 예약 거의 마감이라고 하니 서둘러 문의해 보세요!! 벚꽃들이 핀 포토존도 새로 생겼다니까 사진도 찍고 오면 좋을 듯🌸 자세한 문의는 아란부원장님에게(@cclime_aran )
2021년 여러 일을 겪었고 하나하나 되돌아보며 다른 연도에 비해 많은 걸 배운 연도예요. 좋은 일이 많은 만큼 슬프고 힘든 일도 많았고 선택에 대한 후회도 있었지만 이 또한 다음 선택지에 도움이 되는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.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묵묵히 있어줘서 항상 고맙고 올해는 그 마음을 더욱더 표현하도록 노력하겠슴다 ୧( “̮ )୨ 이런 낯간지러운 글을 쓰게 될 줄 몰랐는데 그것도 1월 4일에 .. 아무튼 2022년 다들 파이팅!